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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고충처리 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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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04월 소리함 의견 처리결과 안내
작성일 23-05-10 16:53 조회수 652회 댓글수 0건

소리함 의견 처리결과 안내


202304

 



안녕하세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가족의 불편사항 또는 불만사항, 고충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함으로써 이용가족의 의견을 존중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고충처리위원회에서는 이용가족의 권익옹호와 인권, 이용고충, 칭찬 등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복지관 여러 곳에 소리함을 비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용가족이 작성한 의견에 대한 결과를 안내합니다.


202304월 이용가족 소리함 결과

접수번호

접수내용

반영결과

1

승하차 구간에 주차를 하는 경우가 많아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에는 이용이 불편함. 승하차 구간에 대한 안내 표지판 설치 등 보완이 필요함.

해당 의견 반영하여 1층 주출입구 승하차 구간에 안내 표지판 설치 완료했습니다. 추가로 각 팀에서 승하차 구간에 주차하지 않도록 이용자 추가 안내까지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입니다.

2

이층 난간의 경우 우드 상단의 손잡이 부분은 아랫부분의 미흡한 마감처리로 위험에 노풀되어 있습니다. 계ᅟ단이 복도의 우드 손잡이는 매끄러운 반면 난간 상단의 우드는 가시가 돌출되어 있어 아이들의 손에 해를 입힐까 염려되는 바 조치가 필요할 듯 보입니다.

난간 손잡이 처리 방안의 경우 나사로 고정되어 있어 단순 처리가 불가능하고 분진, 건조 시간 등의 사유로 휴관까지도 필요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위험 고지 등의 다른 방안에 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추후 이 게시에 다른 의견이 있을 경우 자세히 설명할 기회를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3

2층 난간 유리가 뚫려있어 아이가 떨어지거나 사고날까봐 무섭습니다. 조치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물망, 아크릴판, 와이어 설치 등의 안건으로 내부 논의 진행할 예정이나 예산 등 시청과의 소통을 통해 진행해야 함에 따라 조치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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